PR

보도자료


’아임얼라이브 콤부차’ 3000만병 판매 돌파 기념 60% 할인 행사

2025-02-20

HLB글로벌(003580) 자회사인 프레시코는 자사 브랜드 ‘아임얼라이브 콤부차’의 30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몰에서 60%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.


프레시코는 오는 26일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‘아임얼라이브콤부차몰’에서 정가 4만5600원의 콤부차 12개 세트를 1만8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. 해당 특가 혜택은 26일 단 하루만 적용된다. 낱개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.

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지난 2018년 5월 출시된 프리미엄 건강 음료다. 현재 투썸플레이스, 콩티드툴레아, 올드페리도넛, 뚝심한우 등 다수의 외식 및 카페 브랜드 매장에 입점해 있다. 주요 고객은 건강하면서 트렌디한 음료에 대한 니즈가 강한 30~40대 여성이다.

 


프레시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콤부차 생산 시설과 발효공법 특허를 보유한 기업으로 콤부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.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으면서 국내외 다수의 식품 및 유통 대기업으로부터 주문자위탁생산(OEM) 의뢰를 받고 있다.


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경우 제주산 유기농 녹차와 홍차,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 등 최고급 재료를 활용, 약 21일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생산한다.

프레시코 관계자는 “지난 5년간 전국민의 절반이 넘는 고객들이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구매해 주셨다”며 “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콤부차 생산시설과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콤부차 브랜드로 거듭나겠다”고 말했다.
 

[출처: 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2597766632429944&mediaCodeNo=257&OutLnkChk=Y]